본문 바로가기
신인평 광고세상

발상의 전환 § 기발한 광고사진 모음전

by 페오스타-다음 2011. 7. 5.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의미의 전달~!

확실한 각인~!

충격적 시각자극~!

단계적 사고의 활용~!

심연과 같은 느낌의 전달~!

 

마케팅에서 대상에 주는 의미는 무엇보다 중요하겠지요.

확실한 어필~~ 이라고 해둘까요?

하루에도 수많은 광고문구와 사진들이 쏟아지고 있지만

그 중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은 극소수 일뿐이죠.

매번 고심과 고심 끝에 한 장의 사진과 한 줄의 문구를 만들어 내지만

역시 멀고도 험난한 길이 광고의 길이며 반대로 그 만큼 매력적이기도 하지요.

광고는 한편의 예술과도 같으니까요~~~.. 아주 잘 조율된 예술 말이죠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반응형